Celebrity / 셀러브리티

Copyright 2022. ESSA lnc. All rights reserved

  • Celebrity셀러브리티
  • 가수 초아의 '페이튼 소파'

  • 숨은 디테일 찾기 - 가수 초아 에싸소파 사용 후기

  • 모던한 직선라인으로 공간을 감각적으로 채워주는 페이튼 소파.
    소파 하단 가죽 포인트와 뒷면의 오크 원목 테이블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디테일이 되어줍니다.

Q. 초아님은 인테리어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두셨나요?

집은 가장 오래 머무르는 공간이자, 저의 시선이 많이 닿는 공간이잖아요.
그래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물건들로 가득 채우고 싶었고, 전체적인 인테리어톤을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로 선택했어요.
도화지처럼 새하얀 공간에 저만의 색깔을 채우고자 했죠.
이사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많이 채우진 못했지만, 새로운 집에 저만의 힐링 아이템을 채우며 소소한 행복을 쌓아나가고 싶어요.

Q. 집에서 쉴 때는 주로 시간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저는 집에 있는 걸 정말 좋아하는 집순이에요!
그래서 집에서 보내는 휴식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주로 침대에서 낮잠을 자거나, 소파에 누워서 TV를 보며 에너지 충전을 합니다.
이번에 집에 새로 들여온 에싸 페이튼 소파는 좌방석이 정말 넓어서 침대까지 가지 않아도 낮잠과 휴식 모두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아요!
휴식 외에는 집에서 가끔 유튜브 촬영도 하고 있답니다. 새로운 저희 집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 '초아 CHOA' 채널로 놀러오세요!

Q. 에싸 페이튼 소파를 선택하신 이유는?

다양한 에싸 소파 중에서 페이튼과 카리브가 마음에 들었는데요.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페이튼으로 선택했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저희 집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라 위트 있는 포인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했거든요!
페이튼 소파는 소파 하단과 쿠션이 가죽으로 되어있어 거실의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줄 것 같았어요.
패브릭과 가죽의 조화가 상상이 잘 안됐었는데, 보면 볼수록 고급스럽고 질리지 않는 모던한 디자인이에요.
6인 테이블 카우치형이라 크기가 꽤 되는데도 로우백 디자인이라 공간이 전혀 답답해 보이지 않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거실에 안정감 있는 무게감을 연출하면서도 낮은 등방석으로 시원한 개방감까지 선사하죠.
집에 오신 분들도 페이튼 소파가 정말 예쁘다고 말씀해 주셔서 뿌듯해요!

* 페이튼 6인 테이블 카우치형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가죽콤비)

페이튼 6인 테이블 카우치형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가죽콤비)

초아가 선택한 페이튼 소파

보러가기 >
카트탭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