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 셀러브리티

Copyright 2023. ESSA lnc. All rights reserved

  • Celebrity셀러브리티
  • 가수 백지영의 '하노버 소파'

  • 햇살 가득 아늑한 백지영의 홈 - 가수 백지영 에싸소파 사용 후기

  • 우드 프레임과 기능성 패브릭 카시미라가 만난 하노버 소파로
    따사롭고 포근한 무드를 내는 거실 스타일링

Q. 하노버 소파와 함께 하는 일상, 소파 때문에 매일 새로운 에피소드도 늘어날 것 같아요.

아이가 매일 소파 위에서 에피소드를 만들어주고 있어요. 우유를 쏟거나, 색연필로 낙서를 하기도 하고요.
특히 요새 아이가 김을 많이 먹어요. 소파 위에서 김을 먹는다고 상상해보세요. 완전 공감되시죠? 얼마나 난감하던지…
에싸 소파는 기능성 패브릭이라, 일단 쉽게 닦이고 관리가 쉬워서 집안일을 확 줄여줘요.

Q. 소파를 고르는 ‘백지영만의 기준’, 하노버 소파를 선택한 이유가 궁금한데요?

전에는 제가 원하는 디자인이나 스타일 보단 아이에 맞춰 소파를 골랐어요.
아이가 어렸을 땐 기어서 다니거나 누워서 소파 밑에 들어갈까 염려해 다리가 낮은 디자인을 선택했죠.
또 팔걸이와 등방석이 낮고 넓은 소파를 선택해 아이가 뛰어놀아도 불편함이 없는 형태를 찾았는데
지금은 아이가 컸으니 생애주기에 맞춰 새로운 소파를 자연스럽게 찾게 됐어요.
이제 제 취향을 반영할 시기가 드디어 왔구나! 하는 마음에 여러 소파를 살펴보다가 하노버를 선택했어요.
하노버 소파를 처음 보자마자 고급스러운 우드 프레임이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어요. 카시미라 패브릭의 기능성은 이전부터 알고 있어서 믿고 선택했죠.
아이가 소파 위에서 무얼하든 쉽게 닦고 생활 발수가 가능해 걱정이 전혀 안되니까요.

Q. 리빙 아이템에 관심이 많으시죠? 선호하는 스타일링이 있다면?

유행을 타는 스타일은 별로 선호하지 않아요. 자주 바꿔야 하는 아이템이 아닌, 오래 두고 봐도 싫증나지 않는 것들을 선호한답니다.
채광에 대한 욕심은 있어요. 햇볕이 집안으로 들어오면 분위기가 아늑해 좋더라고요. 소파에 앉았을 때 햇살이 내리쬐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어요.
에싸 소파가 좋았던 점 중 하나가 이렇게 햇살을 받는 곳에서 언제나 한결 같이 편안함을 준다는 점이에요.
아이나 반려견이 있다면 더욱 더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를 추천해요!

하노버 4인 스윙 오픈코너형 비에스테 패브릭 소파 (셸화이트)

하노버 4인 스윙 오픈코너형
비에스테 패브릭 소파

가수 백지영이 선택한 하노버 소파

보러가기 >
카트탭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