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 Kelly Park

Copyright 2022. ESSA lnc. All rights reserved

  • Collaboration콜라보레이션
  • KELLY PARK 'MAKE ME FEEL SO NICE' 컬렉션

  • 일상속 가장 사적인 쉼

  • 열정적인 일상을 살아가는 ‘나’를 위한 보상 같은 쉼.
    달콤한 디저트처럼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켈리박 작가의 소파 & 굿즈 컬렉션입니다.

KELLY PARK

일상 속 가장 사적인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어 문자와 텍스트 등을 활용해
작품으로 풀어내는 켈리박 작가.
누구보다 자신의 내면을 깊숙하게 들여다보며
삶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달콤한 휴식‘이라는 키워드를
에싸만의 독창적인 시선으로 풀어냈습니다.

"에싸는 소파 브랜드잖아요. 그래서 휴식이라는 키워드가 가장 먼저 떠올랐어요.
예쁘고 달콤한 디저트처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소파와 굿즈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에싸와 함께 '달콤한 휴식'을 콘셉트로 기분 좋은 휴식을 위한 컬렉션을 만든 이유입니다."

SWEET REST

수많은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해온 켈리박 작가.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영감을 얻기에 일상의 공간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는 그녀에게는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내내 설렘이 가득했다고 합니다. 그간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선보여온 에싸와의 컬래버레이션이기에
'가장 편안한, 사적인 쉼'에 대해 많은 고민했다는 그녀는 ‘달콤한 휴식‘이라는 키워드로 모듈형 소파를 비롯해 스툴, 쿠션, 블랭킷, 거울을 선보입니다.

SWEAT HEART & SWEETS

하트가 땀을 흘리는 모습으로 사랑하는 것에 대한 열정, 즉 'LOVE & PASSION'을 표현한 켈리박 작가의 시그니처 시리즈 '스웻하트(Sweat Heart)'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도 쿠션과 블랭킷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켈리박 작가는 스웻하트가 흘러내리는 모습에서 달콤한 초콜릿이나 크림이 멜팅된
디저트를 떠올렸다고 합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작고 예쁜 디저트를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모티프로 삼아 폭신한 에클레어를 닮은 소파,
초콜릿이 멜팅된 듯한 디자인의 스툴 등을 만들었습니다.

MAXIMIZED SOFT

켈리박 작가의 독특하고 위트 넘치는 디자인은 에싸의 기술력과 만나 형언할 수 없는 포근함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에싸의 고급스러운 패브릭 소재에 컬러풀한 파이핑 디테일을 더한 소파는 등방석과 좌방석에 구스를 내장해 폭신하게 안기는 듯한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니팅 원단의 브랭킷과 쿠션 또한 극강의 부드러움을 선사합니다.

TAILORED SOFA

가장 사적인 이야기들을 주목하면서 작품의 소재로 삼아온 켈리박 작가가 꿈꾸는 완벽한 휴식은 자신에게 꼭 맞는 옷을 입은 듯한 편안함입니다.
에클레어 소파를 모듈형으로 선보인 것은 개인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변화를 주면서 자신에게 꼭 맞는 완벽한 쉼을 찾길 바라는 작가와 에싸의 세심한 배려입니다.

"에클레어 소파는 공간에 따라 혹은 휴식을 취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는 모듈형 소파에요.
자신의 가장 사적인 취향을 만족시켜줄 에클레어 소파와 함께 나만의 쉼을 즐겨보세요."

ESSA & KELLY PARK
'MAKE ME FEEL SO NICE' 컬렉션

해당 소파를 클릭하면 상품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트탭열기
닫기